Minecraft Modification

유형근황 - MC201 Ex Nihilo

유형조합법의 이야기/유형조합법 근황

유형조합법 근황

- 모드챗 서버 -


MC201 Ex Nihilo


촬영 당시의 서버 시점: 5일차


Q. 왜 201화냐???

A. 서버 시즌 계산이 뒤집어졌습니다.



유형근황 201화는 곡괭이 레벨업으로 시작합니다.


아다이트다 헤헤헤



절언.



뭔가 이름과 안 맞지만 무시하세요.



얼마 남지도 않은 마이닝 레벨업은 코블생성기서 하는 중.



코발트다 코발트... 헤헤(헤벌레



비켜요 이 인간아.



ㅁㄴㅇㄹ!



용암 생산을 자동화했습니다.


순식간에 8만 mB가 모였다고...


아무튼 개이득



마종마곡을 만들었습니다!


헤헤헤...



피셔를 만들었는데... 일을 안 하네???


아 물론 지금은 고쳤습니다.



저분 CoFH팀에게 맞아죽으셨답니다 글 내려주세요



용암 양동이가 스털링에 들어가네???



고쳤습니다.



비싸...



ㅁㄴㅇㄹ



하늘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누리질 시작



퀘 좀 도와주러 왔습니다.


이후 저는 여기 자주 들락날락거리게 됩니다.



저런



다이아보다 금이 훨 귀해요 ㅆㅂ



비싸!


철 38개 ㅂㄷㅂㄷ



나는 왜 라틴어 강좌를 하고 있는가



Excelcus vocat Alvinu



저런



어쩌다 보니 고전 그리스어까지 왔다고...



저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이 철철



해머를 만들었습니다.


지옥도로 공사를 하려고요.



소오름


그저께는 여기서 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