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Modification

유형근황 - MC204 뉴클리어 런치 디텍티드

유형조합법의 이야기/유형조합법 근황

유형근황

- 우마공 모드챗 공식 서버 -


MC204 뉴클리어 런치 디텍티드


촬영 당시의 서버 시점: 5일차


안녕하세요, 유형조합법입니다.



시작은 살벌... 아니 활발한 서버의 스샷입니다.



새로 만든 검. 노갑빠 플레이어 2방입니다. 캬하하



요즘은 네더랙도 다듬어지나 보군요(신기



그리고 광속으로 조사


살벌한 대화는 무시하세요.





뭐??? 종이나무????????????????



하늘바다가 아틀라루스를 발견했습니다.


사실 사흘 전에 발견한 거지만 알 게 뭐에요.



대기오염



본격 생물학 서버.



철괴 2개만 줍쇼



오오 아틀라루스느님



아니 그보다 어케 캔 겨. 설마 마뉼린곡 만든 건가



어떤 미친새끼가 철로 터프 바인딩을



대! 기! 오! 염!


참고로 사우뮴 제작입니다.



옵시 구하러 왔습니다.


왜냐고요?



잠깐 상식 코너



저기 9번에 석궁 보이시죠???


개사깁니다. 플레이어 한방



레벨업 하려고 불렀습니다.


이 스샷을 찍은 지 1초 후 목사는 죽었습니다.



레벨업!


잔인하다



그러다가 아사(...)



지옥 갈 파티 모집.



근데 용암바다에 빠져 죽음



...


제가 낙사한 것을 본 목사가 땅 있는 줄 알고 용암바다에 투신자살했습니다.



표면장력 때문에 낙사한 거라고!!!


(아닙니다)



저런.



하도 잘 죽어서 포기하고 혼자 가는 중



자결류 甲



저런.



석궁 레벨업!


근데 넉백이 붙었어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넉백 붙은 석궁으로 적을 밀어내려면 석궁으로 직접 때려야 합니다.



포도주스.



도로공사중입니다.



본격 도로공사하며 로페카 소식 전하기.png



누리근황 61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때 로페카에는 리카나이트 몹이 들어왔습니다.


누리님이 추천해 들어왔는데, 몹들이 심장마비를 유발하는 건 둘째치고 tps가 5나 떨어져서 결국 몇 시간도 안 되어 빠졌어요.


아, 어떻게 아냐고요? 애플님 추천으로 로페카 들어감 ㅋㅋ



오오 간지폭풍


이거 다 코블과 돌로 만들었어요



이제야 완드 완성(...)



살인마



중무장했습니다! 마뉼린 브로드소드에, 나무 갑옷 풀세트.


... 그래요, 저 가난합니다.



물론 무기는 훌륭합니다.



데헷


자, 그러면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