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Modification

[Botania]Re 5. 광물난초(Orechid) 와 불타는 광물난초(Orechid Ignem) + 업데이트 내용

강좌/마법 계열/Botania[Re]


Botania r1.6-185을 사용하는 듯 합니다.




안녕 여러분

오늘 보타니아가 업데이트가 되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꺄르륵




광물난초(Orechid)는 마나를 먹고

돌을 광석으로 바꾸는 꽃이에요

속도는 보통..?

좀 애매한 속도




185 버전에서 추가된 불타는 광물난초(Orechid Ignem)는 마나를 먹고 

네더랙을 지옥광물로 바꾸는 꽃이랍니다. 호호


속도는 느려요.

아 그렇다고 그레그테크 청동기만큼은 아니고




+

r1.6-185 업데이트 내용

- 마우스 4 / 5 키를 지원해줍니다. 

대체 무슨 마우스를 써야 버튼이 5개나 되는거죠

- Corporea Crystal Cube가 추가되었어요.

Corporea 네트워크에서 아이템을 더 빠르게 찾을 수 있따고 하네요

- 불타는 광물난초(Orechid Ignem)가 추가되었어요.

광물난초의 네더버전!

- 로키의 반지(Ring of Roki)의 수정

다울영상보다보면 작동을 제대로 안되었는데 그게 수정된거 같아요 ㅍㅅㅍ

- 페이크 플레이어는 더이상 대지의 수호자를 소환할 수 없어요.

페이크 플레이어가.. 스티브 카트에서 추가하는 [Steve's Cart]이런거 말하는건가

- 가끔씩 NEI를 키면 크래시나는 오류 수정

이게 보타니아 문제였다니 ㅂㄷㅂㄷ

- 위키 리다이렉션 변경

보타니아사전이 연결해주는 위키를 FTB위키에서 게임피디아 위키로 바뀐거 같네요.

- 작은 꽃(Petie)들의 조합법이 없는 문제 수정

치치


이 이상은 귀찮아서 안쓸래요.

알아서 찾아보세요



아, 불타는 광물난초는 186버전에서 한글화되요.

검은 난초에서 검은 연꽃으로 바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