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Modification

[Sprucians S4-2]2. 난 모자왕이 될 거야!

Visual Idol MalangBaram/시작한 김에 끝까지

드디어 개학한 프요입니다

흑흑..내가 개학이라니..!




프요가 쓰던 Dragon Radio보다 비싼 Better Record라는 모드가 들어와서 배우고 있습니다만

조합법이 Mㅐㄱ..도날드가 없기에 그냥 유튜브 틀어두고 플레이하는 걸로..



..?왜찍은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데스카운트가 초기화 되었네요



그리고 랖님에게 계속 배우는 프요



앨빈이가 생활을 포기하고 관람모드로 변경했습니다 ㅅㅅ



아이언 체스트가 없어서 공간대비 효율이..왜!! 어째서 없는 겐가!!



아..잠깐 내 작물..??

블랙베리 빼고 다 날라갔습니다.

허나 프요는 몇천블럭을 횡단하며 가든을 모아왔기에 충분합니다.




젠장..



물을 구하러 산을 넘어가는 프요의 모습..중간에 우유도 펌핑



물을 구했는데 허기의 상태가...??



서버에서 첫 죽음입니다.

심지어 아사라니

(수치



하필이면 집앞에서 죽었어요 켁



왠 좀비가 뾰롱 거리길래 뭔가 했더니



체력 100짜리 스포너 좀비..

이런 미친..??




좀비 잡다가 칼 내구도가...(안습



이렇게 하다가

서버에 크래시가 나서

늦은 김에 오늘 사실 어제 서버는 종료하는 걸로 되었습니다.



--


농부를 컨셉으로 잡았기 때문에

밀짚모자나 만들까 하다

일반님의 스킨이 루피인 걸 보고

루피의 밀짚모자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물론 멀티에서 저런 걸 만들 자원이 없으니 싱글에서 치트로



스킨 어디가..써...



1차 테스트

어느정도 넓익 적당한지 확인하려고 만들었습니다 섻



딱 붙힌 건 별로인듯



1차 러프(스케치)

너무 높이 있는 거 같아요



위는 이런 모습ㅋㅋㅋㅋㅋㅋㅋ

머리 감아야할 꺼 같은 느낌일셐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찮



대충 수정ㅎㅆ는데 이상하길래

간단하게 색칠했는데 꽤 괜찮은 듯..?



아직도 머리는..



명암은 뭐..나중에 넣어도 되여(후비적



일단 프로토타입..못 볼만큼 흉물은 아닌데 좀 납작한 듯..?




내 모자 말인가? 원한다면 줄 수도 있지. 찾아 봐라! 이 세상 전부를 거기에 두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