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Modification

[Sprucians S4-2]1. 씹뜨억 스러운 제목을 짓고 싶었는데 씹뜨억이 아니라서 뭐로 해야할지 모르겠다

Visual Idol MalangBaram/시작한 김에 끝까지


Sprucians 4-2 정식 서버가 2월 10일날 열렸습니다!

물론 프요는 그 다음 날인 오늘 11일 날 처음으로 접속했ㄷ지만여



접속하자 마자 보이는 놀라운 데스 카운트


서버에 스파이스 오브 라이프가 있어서

한 음식을 여러개 만드는 건 그리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별 거지같은 진흙 바이옴 점프맵때문에 아이-쓰 플래인으로 왔습니다.

예뻐요 예뻐

이상하게 스폰 주변에 진흙이 많기 때문에

진흙캐서 갑빠만들기도 합니다.


잎채소는 고기와 먹을 때 빼고는 먹을게 못됩니다.


Q. 화로는 어떻게 만들었나요

A. 조약돌로요


괴상한 걸 발견했습니다,.

요즘에 보타니아 안해서 뭔지 몰라요 ㅅㅅ



그렇게 돌아다니다가 메이진의 라부 하우스 발견



침대 1개와 남은 빵 전부

구운 돼지고기, 소고기 3개씩이랑 빵 두개 샌드위치(...

그라운드 가든 하나랑 철곡을 교환했습니다.

동지여, 우리는 상의해야 할 것이 많고 서로에게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소.


현재 인벤토리 상태.

가든이 넘쳐납니다 하요



상도덕을 씹어먹은 유형네와 가까이 살면 주변 모든 자원이 털려버립니다.

정작 기존에 살던 앨빈은 유형네가 정착하고 괴로워 하는 중


보트가 연잎에 계속 부셔집니다

개복치 새낑


앗 나무에 철 부시??


자작나무 숲인가 봅니다

예쁘네요



사막..

이번엔 사막 농장을 컨셉으로 잡아볼까 했지만..


스트림 강 덕분에 fail...

그런데 나름 이쁩니다.


앗 매우 인공적이다


호-오

조금 쓸일이 있으니 좌표 적어둡시다


그렇게 여행을하다가 풀색깔이 마음에드는 섬에 도착



유전이 2개에다가 앞으로는 대나무 숲이라 완벽한 곳..


앞에 고블린인가 사는 집이 있더군요

정작 주인은 어디갔는지 안보임

망할 스트림강이..

그리고 도박님은 김을 안주로 먹는ㄷ던데..

꽤나 프요 취향이군요


일단 여기까지 온 김에 인벤토리도 정리할겸

잠시 정착하기로


그렇게 눌루눌루 돌아다니다가

발견했습니다.

셰이더 쓰면 이쁠텐데..칫


광질하다 찍혔나보네요

이 바이옴은 점토가 물 위에 나와있기 때문에 ㅁ우 편합니다 ㅅㅅ

개이득

길을 잃어서 해매다가 본 케년..??바이옴 이쁘군요

그렇게 캔 점토로 1x1 용광로를 만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광로 용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틴 > 옵시디언 점핑 테크인 오스뮴입니다.

세크스

허나 철이 없어서 곡괭이를 수리하지 못해 아직도 철곡 입니다(...

겨우 잉갓 10개되니 꽉차버린 용광로

조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