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Modification

유형근황 - MC205 황금만능주의: 공급곡선과 수요곡선

유형조합법의 이야기/유형조합법 근황

유형근황

- 우마공 모드챗 공식 서버 -


MC205 황금만능주의:

공급곡선과 수요곡선


스샷 촬영 당시의 서버 시점: 7일차


안녕하세요, 유형입니다.



유형근황 405화는 알루마이트 해머를 만들기 위해 옵시디언을 캐는 유형의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물론 나중에 알고 보니 다 쓸모없는 짓이었습니다.



알루마이트 해머를 만드려는 이유는 지금의 청동 해머가 너무 구리기 때문. 아다이트나 코발트는 비싸고... 따라서 적절한 광질 레벨의 알루마이트를 쓰려고요. 해머로는 아다만틴을 찾아 굴을 팔 예정. 물론 다 부질없는 짓이었습니다.



실수로 좀빈줄 알고 앨빈을 쏴죽였습니다. 미안. 근데 그거 때문에 볼트에 날카로움이 붙었습니다.



뭐야 이 인간



사격!


이 사진을 찍은 지 1초 후 애플래시는 죽었습니다.



간판류 甲.png


.

포도주스



좀비 뇌,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재질이 뭘까



그리고 애플님과 사냥을 나갔습니다. 사진은 이성계 흉내.


이 사진을 찍은 지 1초 후 저 크리퍼는 죽었습니다.




사냥갔다 아다만틴 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쌐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모드챗 서버 2기에서는 이구아나가 추가되는 대신 원하는 아이템 한 개를 무한복제 가능합니다. 그리고 앨빈님은 타르타라이트 주괴를 골랐죠. 그 말인즉슨...



네. 그렇습니다.



이런 돈지랄이 가능하단 말입니다.



앨빈이 경악하는군요.



엑셀님은 타르타라이트로 양동이 만든다면서요???


보시다시피 타르타라이트 검, 곡괭이, 풀탈타 해머를 만들었습니다. 



이 개년이.



졸지에 가난뱅이에서 재벌이 된 스푸르시언즈



탈타셋!



물론 만들었습니다.


전 한다면 하는 사람입니다. 로페카 접속 빼고(우울



협박 아닙니다. 절대 아닙니다.



미친넘들...



사치류 甲



로페카 밴드에 글 올렸습니다.


"타르타라이트가 블럭으로 수천 개가 넘는데 어따 쓰죠?"



애플님 저격중.


탈타 풀셋이라 이 미친 석궁들에 2.5하트 답니다.




슬볼님 보고 계시죠???


허가된 치트. 아니 허가된 시점에서 치트라 불러도 되나?(옹색한변명



님들 서로 구별이 안 가요.



그래서 만든 장비 셋. 첫 번째로 곡괭이. 머리는 타르타라이트, 조임쇠는 종이, 자루는 사우뮴입니다. 보시다시피 개사깁니다.



두 번째로 검. 날은 역시 타르타라이트, 코등이는 사우뮴, 자루는 종이입니다. 내구도는 576밖에 안 되지만 공격력이 기본 5하트입니다.



풀탈타 해머


아시다시피 해머는 2티어 도구 중 가장 비쌉니다.



아 재밌었다.


우린 부자에요. 캬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