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Modification

[어제모드] <1월 6일자> 어제 마인크래프트 모드 커뮤니티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

앨빈의 이야기/어제모드



.. 쓸게 없으니 이거라도 써야죠

욕 안먹으려면

저희가 쉰다고 글쓰는게 껄끄러우시면 도대체 당신들이 찬양하는 세렌님이 쉰다는 소리에는 왜 그딴 댓글을 안다는겁니까.

저는 하늘님의 글과 같은 입장입니다. 저희는 사람이고, 여러분도 사람입니다. 쓰는 사람의 입장을 고려해 주셔서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Blue Power(v.0.2.832/1.7.10)

프로젝트 테이블 오류 수정, 튜브들은 오래된 세이브파일을 업데이트할 때 사라지지 않는다네요


Lycanites Mobs(v.1.10.8.2/1.7.10..???)

설명은 누리님의 강좌를 참고하시길.

로버들은 더이상 녹는 블럭이 아니고, 보스바를 하는 등.. 많은 수정이 있었다고 합니다.


Mariculture(v.1.2.4/1.7.10)

2개의 모드로 나뉘었답니다. Base와 Technology. 테크놀로지는 터빈이나 스쿠버 기어 등등.. 진보된 기술들을 선보입니다. Base는 나머지 전부;;;

물고기들을 2개의 DNA가 있답니다.

DNA추출기 추가.


SoundMuffler++(v.1.2.0.B6/1.7.10?)

문어발 개발자의 또다른 모드. 버그픽스라네요.


Agricraft(v.1.1.1/1.7.10)

컨피그... 조심하랍니다.

널포인터익스펙션, NEI헨들러 등등 추가.


Modular Armour(v.???/???)

Solar Upgrade, 데코레이티브 업그레이더, 사움...등등. 버그픽스라네요.


 BuildCraft(v.6.3.0/1.7.10)

BC Compat도 있다는 소식이. ㅓㄹ러 렌즈, 필터, 등등...픽스!픽스!!!

그리고 쿼리 속도 수정.. 어디로??


그리고... 

Bennie(???/???)

새로운 프리릴리즈! 여러분은 컨피그를 통해 나의 모드들을 분산되어 끌 수 있어!!

...결론은 편해진다는 소리네요.'



..아 그리고 매일 올라올 예정입니다.


+)

요즘 하고있는 일입니다

뭘까???

이전 글


2014/12/20 - [사설/어제모드] - [어제모드] <12월 19일자> 어제 마인크래프트 모드 커뮤니티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


다음 글


2015/01/08 - [사설/어제모드] - [어제모드] <1월 7일자> 어제 마인크래프트 모드 커뮤니티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